개그맨김기덕
`라디오스타`에서 활약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테랑 개그맨. 강수지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음.
`라디오스타`에서 활약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테랑 개그맨. 강수지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음.
김기덕님은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정인(正印)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은 천을귀인 태극귀인 관귀학당 흉신은 고신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절벽 위를 달리는 차에 타고 있는 격으로 절대 방심하지 말아야 할 위태로운 형국입니다. 대체로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놀랠 일이 한두번 발생하거나 혹은 갑자기 주거를 이동할 운이 있겠으며 자신도 모르게 소리는 높이 냈으나 실속 없는 일들을 하게 될 일진입니다. 일을 벌리면 혼자서 고군분투하지만 결과는 용두사미로 끝나기 쉽겠으니 새롭게 일을 추진하는 것보다 주위의 도움으로 저절로 일이 성사될 수 있는 분위기가 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잠시 일을 떠나 휴식 여행을 하는 것도 유리하겠습니다.
김기덕님의 9월 11일 애정운을 보면 끊임없이 솟아오르는 샘물처럼 애정이 솟아나는 형상이니 가난해도 불편하지 않으며 고난이 와도 둘만 있으면 외롭지 않으니 갈수록 번영의 운이 열리는 일진입니다.
김기덕님의 9월 11일 금전운을 보면 지금 당장 어려움을 벗어나려는 마음에경솔하게 타인의 돈을 쓰게 됩니다. 또한 그 돈을 갚지 못하여 구설수까지 따르는 운이니가급적 현재 융통하고 있는 금전의 규모를 줄여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