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김국진
`라디오스타`와 `썰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설과 유머로 주목받는 개그맨 겸 방송인.
`라디오스타`와 `썰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독설과 유머로 주목받는 개그맨 겸 방송인.
김국진님은 속박없는 광활한 지혜로 예민한 관찰력과 유창한 웅변력을 발휘합니다.
추위와 긴 밤이 지나고 봄을 여는 입춘의 성격입니다.
차가운 지성과 따뜻한 정감을 동시에 발휘하는 진리와 예술의 수호자며 창조자입니다.
오늘은 천간으로 편인(偏印) , 지지로 편재(偏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흉신 수옥살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청명한 하늘에 구름 한 점 없이 쾌적하고 맑은 기운이 돋아나는 운입니다. 따라서 매사에 막힘이 없고 주저함이 없습니다. 눈 앞에 보이는 것은 곧게 뻗은 탄탄대로이니 이런 날은 현상태에 안주하지 말고 적극성을 발휘할 볼 때 입니다. 전화위복의 다시 없는 호운으로 전 날의 실수도 깨끗이 씻을 수 있게 되며 윗사람의 신임까지 받을 수 있는 운입니다. 다만 자만심만 자제하면 바라는 것 이상의 성취를 이룰 수 있는 길한 운세입니다.
김국진님의 9월 12일 애정운을 보면 자기와 맞지 않는 상대에게 마음을 쏟고 있어 결과가 없는 울적한 날이 되겠으니 못 오를 나무는 쳐다보지 말라는 형상과 같습니다. 그러나 진짜 연분은 따로 있는법 지금 마음을 두고 있는 상대보다 더 따뜻하게 당신을 사랑해줄 사람이 있으니 때를 기다려 정열을 쏟으시기 바랍니다. 혹 가까운 선배나 친지의 도움을 얻는다면 빠른 해결이 있겠습니다.
김국진님의 9월 12일 금전운을 보면 유통이 손쉽게 이루어지고 매매가 활발하여 별다른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호운입니다. 특히 자금상 어려운 문제에 봉착되어 있을 때는 생각지도 않은 귀인이 도와 주어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힘을 얻게 될 상이니 침착한 자세로 행운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