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인이사배

1988년 09월 13일(양), 36세, 여자, 용띠, 처녀자리

기업인 이사배 사주

이사배님은 극단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을 유지하는 분별과 밸런스가 있습니다.
격정적인 감정을 억제하는 이성과 남에게 예절을 지키는 분별심을 부여 받았습니다.
계절이 균형을 잡듯 이지적인 균형의식과 품위를 보존하는 정신이 일치하여 냉정하고 이지적인 조화를 이룹니다.

기업인 이사배 오늘의 운세

오늘은 천간으로 상관(傷官) , 지지로 정재(正財) 운이 들어 오는 날입니다. 길신 천을귀인 태극귀인 관귀학당 이 들어오는 날입니다.금을 캐기 위해 땅을 파지만 금은 보이지 않고 그 파낸흙이 태산을 이룬다 하는 일진입니다. 따라서 노력보다는 결과가 적어 실속이 없는 날이 되겠으니 오늘은 눈에 보이는 결과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한 희생과 봉사로써 보람을 찾는다면 후일을 기약하는 값진 하루가 될 것입니다. 만약 계속 결과에만 매달려 억지를 부리다가는 자칫 속임을 당하여 현재 이룬 것까지 모두 잃을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고 현재 자기에게 주어진 일을 성심으로 실행해 나가야 합니다.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의 성실한 태도는 친지나 동료로부터 존경과 신임을 받게 되겠으니 자연히 앞날을 위한 좋은 결과를 잉태할 것입니다.

기업인 이사배 애정운

이사배님의 12월 4일 애정운은 사랑의 기운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상으로 교제도 원만히 이루어지고 서로의 마음도 진실하여 친분이 두터워질 형상입니다. 그러나 자신을 과장되게 보이는 언행으로 진실을 감추려 애쓰는 일만 없다면 길한 인연이 오래도록 이어져서 좋은 결과를 바라볼 수도 있겠습니다. 아직 독신이라면 윗어른의 소개를 받아 연분을 만나는기회가 오겠으니 평소에 원만하게 처신하여 덕을 쌓으십시오.

기업인 이사배 재물운

이사배님의 12월 4일 금전유통은 대체적으로 순조로워 거래와 매매가 어려움 없이 이루어질 상입니다. 다만 생각보다 잘 유통되는 자금만 믿고 무리한 욕심으로 계획을 세우면 큰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분수를지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은 운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므로, 재미로만 활용하시고 맹신은 피하시길 권장하며, 운세나 미래에 대해 정확하고 심도 있는 조언이 필요하신 분은 신통의 전문 상담 선생님과 상담하시길 권합니다.

나와 이사배의 궁합보기

내 사주 등록하기
기업인이사배 (36세)(여)
1988년 9월 13일 (양)




창창한 나의 앞길에 운을 더하고 싶다면

좋은운과 나쁜운은 분명히 존재하기에 나의 미래를 빛나게 밝혀줄 맞춤부적을 몸에 지녀보세요